용과 같이 8 공략 – [하와이 검정 2급] 오우나바라 라이선스 스쿨

용과 같이 8의 플레이 스폿 중 하나인 오우나바라 라이선스 스쿨에서 취득할 수 있는 자격증 중 하나로 카스가의 인간력인 정열과 활기를 강화할 수 있다. 튜토리얼 목적으로 이곳에서 가장 먼저 응시하게 되는 시험이다.

하와이 검정 2급 시험은 오우나바라 라이선스 스쿨에서 튜토리얼 목적으로 가장 먼저 응시하게 되는 시험이다.

하와이 검정 2급은 하와이의 문화, 음식, 자연에 대한 문제 10문제 중에서 무작위로 5개가 출제되며 3문제를 맞혀야 합격이다.

정답의 순서가 시험을 치를 때마다 달라지니 답을 잘 확인하도록 하자.

정답은 ‘말라사다‘입니다.

포르투갈에서 탄생한 튀긴 과자로, 포르투갈에서는 단식 기간 전에 계란과 설탕을 다 쓰기 위해 만들었다고 합니다.

정답은 ‘다이아몬드 헤드‘입니다.

그 형태가 참치의 이마를 닮았기 때문에 하와이어로 ‘레아히’라고 불리고 있습니다.

정답은 ‘인공적으로 만들어졌다‘입니다.

와이키키 해변은 원래 논과 양어장이었으며 왕족의 휴양 시설 등이 있었으나, 캘리포니아에 운반해 온 모래를 사용해 지금의 아름다운 해변이 만들어졌습니다.

사탕수수

정답은 ‘사탕수수‘입니다.

사탕무와 수수도 설탕의 원료이며 사탕단풍의 수액을 응축한 것은 메이플 시럽이라고 부릅니다.

샤카 사인

정답은 ‘샤카 사인‘입니다.

손을 쥐고 엄지손가락과 새끼손가락을 세우는 이 사인은 ‘샤카 사인’이라고 불립니다.

우쿨렐레

정답은 ‘벼룩이 뛴다‘입니다.

하와이어로 벼룩은 ‘우쿠,’ 뛰다는 ‘렐레’이며 이런 이름이 된 데는 많은 가설이 있다고 합니다.

아히포케

정답은 ‘참치‘입니다.

가다랑어로는 ‘아쿠 포케’, 문어로는 ‘헤에 포케’를 만들며 연어를 사용한 ‘로미로미 새먼’이라는 요리도 있습니다.

플루메리아

정답은 ‘플루메리아‘입니다.

중남미와 카리브해가 원산지인 꽃으로 진하고 향긋한 향이 특징입니다.

잎이나 가지를 자르면 나오는 흰 액체에는 독이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레이
칼루아 피그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