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과 같이 7 외전 이름을 지운 자의 사이드 스토리로 지난번 쓰러뜨린 갱단 진홍 공작 무리가 키류에게 도전장을 내민다.
키류는 전원이 덤벼오는 것에 대해 그릇이 작은 녀석들이라며 한숨을 쉬고 곧장 결판을 내러 간다.
1. 개방 조건
· 실버 랭크 되기 · 사이드 스토리『갱단 「진홍 공작」을 격파해라』를 클리어
2. 의뢰 내용
· 의뢰인: 구렌 · 보수: 3,000pts, 30만 0000엔 · 내용 우리 진홍 공작은 이름 없는 자식과 결판 내기를 원한다. 네가 답변할 필요는 없다. 우리는 시간, 장소와 상관없이 표적을 발견하는 대로 총공격하겠다.
아카메에게 지난 사이드 스토리 갱단 「진홍 공작」을 격파해라에서 쓰러뜨렸던 진홍 공작의 무리가 키류에게 도전장을 보냈다.
키류는 멤버 전원이 덤비는 것에 그릇이 참 작은 녀석들이라며 한숨을 쉬고 곧장 결판을 내러 간다.
3. 의뢰 공략
1. 진홍 공작을 찾아가라 진홍 공작도 꽤 질긴 놈들이군. 놈들을 찾아가서 결판을 내자.
진홍 공작은 쇼후쿠쵸 거리에 있다.

이 녀석들이 기다리는 곳은 포샤인 옆 건물 공터로 아카메의 아지트에서 가까운 데다 진홍 공작 의상이 붉은색이기 때문에 금방 찾을 수 있을 것이다.
대화를 걸면 배틀이 발생한다.

2. 진홍 공작 리더 구렌을 쓰러뜨려라
진홍 공작과의 마지막 배틀이다.
리더인 구렌은 3줄(연보라색) 체력을 가지고 있으며 15명의 부하들과 함께 사방에서 덤벼온다.
무기를 가지고 덤비는 것이 아니라서 쉽게 쓰러뜨릴 수 있을 것이다.

구렌을 쓰러뜨리면 이제 이런 일을 하지 않겠다고 약속하고 키류에게 자신도 강해지고 싶다며 제자로 받아달라고 하며 동료가 된다.

이후 근처에서 흰옷을 입은 수수께끼의 덩치 큰 남성들이 지켜보는 것을 마지막으로 의뢰가 완료되며 사이드 스토리 갱단 「백기사」를 격파해라가 활성화된다.
· 진홍 공작 리더 구렌이 동료가 되었다 총력으로 덤빈 진홍 공작을 해치웠더니 무슨 영문인지 구렌이 내 제자가 되었다. 아무튼...... 이제 진홍 공작은 걱정 안 해도 되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