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과 같이 7 외전 – 동향 조사 의뢰

용과 같이 7 외전 이름을 지운 자의 사이드 스토리로 『긴급 의뢰』이후 가장 먼저 시작할 수 있는 의뢰 중 하나로 오미의 3차 단체인 나미오카조가 소텐보리에 돌아온 정보를 입수한 아카메가 키류에게 그의 뒤를 따라붙어 달라며 이야기가 시작된다.

이번 동향 조사 의뢰는 2장 『성채 도시』에서 에이전트 가젯 반딧불이를 받은 다음부터 활성화되는 『촬영 보조 급구』, 『갱단 「진홍 공작」을 격파해라』와 함께 바로 수행할 수 있는 의뢰 중 하나이다.

『긴급 의뢰』처럼 전투가 발생하지 않는 의뢰이고 반가운 얼굴이 등장하니 편한 마음으로 즐기도록 하자.

조장의 은거로 조직이 와해된 오미 3차 단체인 나미오카조가 최근 옛 조직원들을 거느리고 소텐보리에 돌아온 정보를 입수한 아카메.

그녀는 이 정보가 나중에 돈이 될 것 같다며 키류에게 나미오카 조장의 뒤를 따라붙어 달라고 하고 키류는 이를 수락하면서 의뢰가 시작된다.

아카메의 사무실에서 나와 바로 좌측에 있는 택시로 가자.

쇼추쿠쵸 남쪽 이벤트 발생 지역

그러면 이벤트가 발생하고 나미오카조의 뒤를 밝으려던 찰나 달려오는 화려한 아줌마와 부딪히게 되고 표적을 놓치고 만다.

화려한 아줌마 등장
팬들에게도 강렬한 인상을 남긴 그 아줌마가 맞다.
소텐보리 거리 이벤트 발생 지역

소텐보리 거리로 온 키류는 이곳에서 또다시 나미오카를 찾는데 어디선가 에츠코가 큰 소리로 그를 부른다.

선택지 발생

여기서 키류에게 3개의 선택지가 주어진다.

개그 이벤트로 어떤 선택지를 골라도 대사만 바뀌고 결과는 같으니 마음에 드는 것을 선택하자.

에츠코로 인해 다시 나미오카조를 놓쳐버리게 되고 아카메에게 쇼후쿠쵸 동쪽에 있는 클럽으로 가라는 연락을 받게 된다.

이제 쇼후쿠쵸 동쪽으로 가자.

임무에서는 남쪽으로 표기되어 있지만 이는 오역으로 동쪽 거리로 가는 것이 맞다.

쇼후쿠쵸 동쪽 이벤트 발생 지역

나미오카조가 식당으로 들어가는 것을 본 키류는 따라 들어가게 되고 나미오카의 부하들에게 둘러싸인 뒤 분위기가 험악해진다.

그 순간 어째서인지 에츠코가 이곳에 난입하게 되고 어찌 위기를 모면하게 되지만 얼굴이 알려져 임무는 실패하게 되고 이 임무는 다른 이에게 넘어가게 되면서 의뢰가 클리어 된다.

식당에서 만나게 된 에츠코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