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과 같이 7 외전 이름을 지운 자의 사이드 스토리로 지난번 키류가 캐슬에서 결성한 ZIOK TEAM TUMBLE 멤버가 부족할 것 같아 아카메는 캐슬 대회에 몇 번이나 출전한 경험이 있는 노숙자를 그에게 소개해 주고 키류는 그를 만나러 가게 된다.
1. 개방 조건
· 실버 랭크 되기
2. 의뢰 내용
· 의뢰인: 아카메 · 보수: 4,000pts · 내용 조류를 위해서 이 아카메 씨가 발 벗고 나섰어예. 아카메 네트워크에 축적된 소텐보리 인물 명감을 쭉 보다가 투기장 경험이 있는 노숙자가 있다는 게 생각났다카이. 역시 격투기 경험이 있는 편이 든든하잖아예? 만나서 동료로 삼아 보이소. 앞으로도 괜찮은 사람이 눈에 띄면 추천할 테니까 기대하이소!
지난번 캐슬에서 ZIOK TEAM TUMBLE에 참가하기 위해 조류회를 결성한 키류.
아카메는 멤버가 부족할 것 같아 캐슬 대회에 몇 번 출전한 경험이 있는 노숙자를 그에게 소개해 주면서 의뢰가 시작된다.
3. 의뢰 공략
1. 노숙자 야마나카에게 가라 캐슬 출전 경력이 있는 노숙자를 발견했다. 어서 야마나카라는 녀석이 있는 곳으로 가자.
야마나카는 아지트 바로 앞 블록에 위치한 아시타바 공원에 있다.
벤치에 앉아있는 노숙자가 이번 의뢰의 목표인 야마나카다.
그에게 말을 걸자.
야마나카는 캐슬에서 목숨을 잃기 싫다고 가지 않으려 한다.
하지만 아카메에게 큰 빚을 지고 있는 데다 마침 돈도 떨어져 참가하는 쪽으로 마음이 기울게 되고 결국 키류에게 자신의 목숨을 맡겨도 되는 인간인지 시험해 봐도 되냐고 물어본다.
「승부를 받아들인다」를 선택하면 야마나카와 전투가 발생한다.
2. 야마나카를 쓰러뜨려라
야마나카는 일반 졸개들의 허약한 체력을 가지고 있다.
쇠 파이프를 들고 공격해오는데 에이전트의 능력 와이어 게인암으로 무기도 얻을 수 있는 눈물 나는 상황이 연출되니 취향에 맞게 요리해 주자.
전투가 끝나면 야마나카가 동료로 되고 의뢰가 클리어 된다.
· 야마나카가 동료가 되었다 노숙자 야마나카가 동료가 되었다. 투기장 경험자가 팀원이 되니까 든든하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