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과 같이 7 외전 이름을 지운 자의 사이드 스토리로 소텐보리 양아치 업계(?)에서 유명한 황금으로 빛나는 갑옷을 입은 남자가 강해 보이는 남자에게 싸움을 걸고 다녀 피해가 발생하고 있어 이를 무시할 수 없던 키류는 아카메의 의뢰를 수락하게 된다.
1. 개방 조건
· 실버 랭크 되기
이번 의뢰는 실버 랭크만 달성하면 되는 간단한 조건을 가지고 있지만 바로 시작할 수 없고 메인 스토리 2장 『성채 도시』에서 투기장 팀 배틀이 끝난 후 소텐보리로 돌아와야만 시작할 수 있다.
2. 의뢰 내용
· 의뢰인: 니시오 신지 · 보수: 8,000pts 50만 0000엔 · 내용 대, 대체 그 자슥은 머꼬 ......? 사극 같은 차림을 하고 갱들을 눈 깜짝할 사이에...... 혹시 요새 소문이 파다한 「황금 무사」인가? 무서버라...... 안 마주치는 게 상책이데이. 그 자슥을 이길 사람이 있기는 할란가......?
소텐보리 양아치 업계(?)에서 소문이 자자한 황금으로 빛나는 갑옷을 입은 남자가 소텐보리 거리를 돌아다니며 싸움 상대를 찾아다니는데 엄청 강한 데다 강해 보이는 상대에게 싸움을 걸어 마구 두들겨 패고 다닌다고 한다.
계속해서 피해가 생기다 보니 아카메에게 의뢰가 들어오는 상황으로 키류는 내키지 않아 하지만 계속 피해가 발생하는 것을 무시할 수 없어 결국 의뢰를 수락하게 된다.
3. 의뢰 공략
1. 황금 무사를 찾는다 거리를 활보하는 위험한 존재, 황금 무사. 준비되는 대로 놈에게 도전하자.
이번 의뢰의 목표인 황금 무사를 찾아야 한다.
이 녀석은 제로의 삥쟁이나 극 1의 마지마처럼 무작위 장소에서 어슬렁거리니 직접 돌아다니면서 찾아야 한다.
황금 무사가 가까이 있으면 지도에 보라색 화살표로 표시된다.
정면에서 황금 무사를 만나면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바로 전투가 시작된다.
황금 무사와의 전투다.
황금 무사는 4줄의 체력(보라색)을 가지고 있고 칼을 휘두르는 공격을 해온다.
공격력이 높은 데다 칼을 사용하므로 칼날을 방어할 수 있는 방어구(방검조끼, 미늘 갑옷 등)을 착용한 다음 전투에 임하도록 하자.
황금 무사를 쓰러뜨리면 의뢰가 완료되며 다음 사이드 스토리인 『황금의 재난』이 활성화 조건이 충족된다.
· 황금 무사를 격파 소텐보리에서 유명한 황금 무사를 쓰러뜨렸다. 그동안 모인 보수도 꽤 컸던 모양이군. ......생각보다 나쁘지 않은 의뢰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