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과 같이 7 외전 공략 – 해머맨을 해방시켜라

용과 같이 7 외전 이름을 지운 자의 사이드 스토리로 캐슬에서 조류회를 결성한 키류를 위해 아카메는 자신의 네트워크를 활용해 매일 해머를 휘두르는 인부를 추천해 준다. 키류는 그녀의 의뢰를 수락하고 그를 만나러 간다.

이번 사이드 스토리는 2장 『성채 도시』를 진행하고 캐슬에서 자동으로 실버랭크를 달성하게 되면 활성화된다.

캐슬 ZIOK TEAM RUMBLE에 참가하기 위해 조류회를 결성한 키류.

아카메는 키류가 스카우트하고 싶은 멤버를 찾을 것 같아 미리 후카와라는 이름의 인부를 찾아놓은 뒤 그에게 정보를 알려준다.

매일 해머를 휘두르는 중노동으로 몸을 단련하고 있다는 그녀의 말에 키류는 의뢰를 수락하고 그를 만나러 간다.

스카우트 후보인 후카와를 만나러 가자.

그는 비사문교 아래에 있는데 이곳은 용과 같이 7에서 소텐보리 배틀 아레나가 있던 곳이다.

용과 같이 7 외전, 해머맨을 해방시켜라 - 후카와 위치

키류는 후카에게 영입을 권유하지만 500만 엔이나 하는 돌을 깨부숴버려 빚을 갚느라 동료가 되기 어렵다는 답변을 듣게 된다.

키류는 그를 영입하기 위해 남은 돈 100만 엔을 구해오기로 한다.

전투나, 도박, 투기장 등을 이용해 100만 엔을 번 다음 다시 후카와에게 가자.

그는 큰돈을 만지기 무섭다며 이 돈을 십장에게 내달라고 부탁한다.

십장은 후카와가 있는 길 근처에 있다.

용과 같이 7 외전, 해머맨을 해방시켜라 - 십장 위치

그를 만나 말을 걸면 후카와에게는 빚이 더 있다며 1000만 엔을 내놓으라 한다.

사기인 것을 눈치챈 키류가 거절하자 그는 후카와에게 자신이 협박당한다며 키류에게 누명을 씌우게 되고 후카와와 싸움이 발생한다.

후카와는 3줄의 체력(연보라색)을 가지고 있다.

해머를 휘두르는 기본 공격과 얼티밋 어택을 사용해 한 방 공격력 높지만 공격 속도가 느려 쉽게 피할 수 있다.

용과 같이 7 외전, 해머맨을 해방시켜라 - 후카와와 전투

후카와를 쓰러뜨리면 십장이 본색을 드러내고 바로 다음 전투로 이어진다.

이번 의뢰의 마지막 전투로 십장과 5명의 부하들과 싸움이다.

십장은 3줄의 체력(연보라색)을 가지고 있는데 생긴 것과 다르게 굉장히 터프한 공격을 해온다.

2명의 졸개들은 쇠 파이프를 휘두르며 공격하니 이 녀석들을 먼저 쓰러뜨린 다음 십장을 상대하는 것을 권장한다.

용과 같이 7 외전, 해머맨을 해방시켜라 - 십장과 전투

십장을 쓰러뜨리면 후카와가 동료가 되고 의뢰가 클리어 되며 『인기없는 호스트의 고민』의 활성화 조건이 충족된다.

용과 같이 7 외전, 해머맨을 해방시켜라 - 후카와 동료 영입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