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과 같이 7 외전 공략 – 프로레슬러를 구해라

용과 같이 7 외전 이름을 지운 자의 사이드 스토리로 시대의 흐름에 밀려나 경영난에 빠졌지만 줄곧 소텐보리에서 화려한 퍼포먼스로 관중들을 매료시켰던 전설의 프로레슬러 「엑셀런트 스지타니」의 마지막 공연을 도와주는 이야기다.

이번 사이드 스토리는 이전 의뢰인 『최강 편의점 점원』을 클리어 해야만 활성화된다.

소텐보리에는 화려한 퍼포먼스로 관중을 매료하는 전설의 프로레슬러 「엑셀런트 스지타니」가 있다.

하지만 시대의 흐름에 밀려나 프로레슬링이 경영난에 빠져있어 곤란한 상황.

그 사람을 도와주면 스카우트에 응해줄지도 모른다는 아카메의 말에 키류는 이번 의뢰를 수락하고 의뢰인을 만나러 간다.

돌다리 밑으로 가자.

이곳으로 가면 이벤트가 발생하고 의뢰인 스지타니라를 만나게 된다.

용과 같이 7 외전 - 프로레슬러를 구해라 시작 위치

소텐보리 프로레슬링의 마지막을 준비하고 있던 스지타니는 키류에게 전단지를 돌려달라고 부탁하고 사라진다.

이제 화면에 위치한 곳으로 가서 사람들에게 전단지를 나누어주자.

전단지를 나눠줄 사람들은 모두 10명이다.

용과 같이 7 외전 - 프로레슬러를 구해라 전단지 배포지

전단지를 모두 나눠줬다면 다시 다리 밑에 있는 스지타니에게 가서 말을 걸자.

스지타니는 아시타바 공연에 설치된 링에서 마지막 공연을 펼치고 열심히 홍보해 준 키류에게 감사를 표한다.

이후 보상을 준다며 다리 밑으로 키류를 데려간 스지타니는 마지막 대회라고 한 말을 취소하고 감사에 대한 보답으로 키류에게 싸우자고 말한다.

키류는 스지타니에게 자신이 이길 경우 조류회에 들어오라고 말하고 싸움이 벌어진다.

용과 같이 7 외전 - 프로레슬러를 구해라 스지타니와 전투

엑셀런트 스지타니와 1:1로 상대하게 된다.

스지타니는 3줄의 체력(연보라색)을 가지고 있고 이름과 외형답게 각종 프로레슬링 기술로 덤벼오지만 크게 어렵지 않다.

스지타니를 쓰러뜨리면 조류회의 동료로 들어오며 의뢰가 완료된다.

용과 같이 7 외전 - 프로레슬러를 구해라 엑설런트 스지타니 동료 영입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