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에서 들려오는 속삭임 퀘스트는 서막을 클리어한 다음 스코스글렌 북부해안에 도착하면 바로 수행할 수 있는 퀘스트로 한 여성 사냥꾼이 민가 앞에서 남자아이 둘의 시신을 보게 되고 사건을 조사하기 위해 강으로 향하게 된다.
1. 퀘스트 조건과 위치
1. 조건: 서막 클리어 후 2. 위치: 삭막한 반도(스코스글렌 - 북부해안) 3. 의뢰인: 로이나
이번 퀘스트는 ‘물결 막기‘, ‘짠한 운명‘과 함께 서막을 클리어한 다음 스코스글렌 북부해안에 도착하면 바로 수행할 수 있다.
의뢰인인 로이나는 마로웬 동쪽, 삭막한 반도에 위치한 한 민가 앞에 서있다.

어둠 속에서 부르는 것을 조심하십시오.
그녀에게 말을 걸면 퀘스트가 시작된다.

2. 아래에서 들려오는 속삭임 퀘스트 공략
1. 칼룸과 데블린의 시체 조사 마로웬 동쪽에 있는 집 근처에서 이 지역에 사는 사냥꾼 로이나를 만났다. 그 옆에는 썩은 오물에 젖은 남자아이 둘의 시신이 있었다. 이것은 정상적인 상황이 아니다. 조사해 봐야겠다.
로이나 바로 앞에 있는 칼룸과 데블린의 시체를 클릭하자.
2. 로이나와 함께 세실 찾기 두 아이의 시신을 살펴보았다. 익사한 듯이 물에 불어 있었다. 로이나는 아이들의 아버지인 세실도 위험에 처했다고 생각한다. 강을 수색해 그가 실종된 흔적이 있는지 찾아봐야 한다.
그러면 로이나가 동료로 합류하고 그녀와 만난 곳 남동쪽에 퀘스트 지역이 형성된다.
이곳으로 가면 강가에 있던 세실이 일행의 눈앞에서 실종되는 것을 보게 된다.

3. 로이나와 대화 로이나와 나는 강가에서 세실을 찾았지만, 어둠 속에서 나타난 괴물이 그를 잡아 갔다. 혹시 로이나가 이 마귀를 아는지, 이야기해 봐야겠다.
로이나와 대화해 보자.
그녀는 세실을 잡아간 마귀가 수 세대에 걸쳐 해안에 출몰하고 약자를 이용해서 사람들을 잡아먹는 존재라는 것을 알려준다.
그 후 자신을 도와줄 생각이라면 버려진 해안으로 오라고 말하면서 퀘스트가 종료되고 곧바로 ‘물에 젖은 맹약‘ 퀘스트로 이어진다.
보상 - 경험치와 금화, 폐품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