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 4 부가 퀘스트 – 연기 신호

염소인간의 창자를 감지한 선견자 바이윈은 그들이 인근에 있는 키알러 농장을 공격했음을 알게 된다.

이곳에 아직 생존자가 있음을 느낀 그녀는 플레이어에게 서둘러 그곳으로 가서 진상을 파악하고 그들을 구해달라고 부탁한다.

1. 퀘스트 조건과 위치

1. 조건: 부가 퀘스트 '선견자' 클리어 직후
2. 장소: 코바크(스코스글렌 - 하천)
3. 의뢰인: 선견자 바이윈

이번 퀘스트는 부가 퀘스트 ‘선견자‘를 클리어하면 바로 이어지는 퀘스트다.

선견자 바이윈은 코바크 북쪽에 있다.

연기 신호 시작 위치
선견자가 본 키알러 농장의 환영을 조사하여 코바크에 발생한 기근의 원인을 밝혀내야 합니다.

2. 생존자를 찾아서

1. 선견자 바이윈과 대화
선견자가 내가 가져다준 염소인간 내장으로 점을 쳤다. 코바크를 덮친 기근에 관해 알게 된 것이 있는지 물어봐야겠다.

바이윈에게 말을 걸면 키알러 농장에 생존자가 감지되니 그들을 구해달라고 한다.

2. 키알러 농장 조사
코바크에 있는 한 선견자는 염소인간이 키알러 농장을 습격했을 때 살아남은 사람이 있고, 그 사람이 그 인근을 덮친 기근의 원인에 관해 쓸 만한 정보를 알고 있을지도 모른다고 생각한다. 그곳으로 가서 진상을 알아봐야겠다.

코바크와 브레이스태그 사이에 퀘스트 지역이 형성되니 이곳으로 가보자.

연기 신호 퀘스트 지역

키알러 농장에 도착하면 키알러가 살려달라고 이야기하는 목소리가 들린다.

그는 농장 북동쪽에 있는 자신의 집 앞에 있는데 이곳으로 가기 전까지 엄청난 수의 염소인간들과 역병 구더기를 맞닥뜨릴 것이다.

2. 농부 키알러와 대화
키알러 농장에서 부상당한 농부를 만났다. 선견자는 이 근방을 덮친 기근의 원인에 관해, 그가 쓸 만한 정보를 알고 있을 거라 믿는다.

그에게 말을 걸면 족장 에이루이그가 결계석을 파괴했고 다른 사람들이 굴로 잡혀갔다는 말을 남기고 난 후 숨을 거둔다.

농부 키알러
3. 코바크에 있는 바이윈과 대화
농부 키알러는 숨을 거두기 전 "굴"이야기를 하며 족장 에이루이그가 결계석을 파괴했다고 말했다. 코바크에 있는 선견자에게 돌아가서 이야기를 전해야 한다.

이제 코바크로 돌아와 바위윈에게 말을 걸자.

그녀는 농부가 언급한 굴이 ‘돔헤인 굴’일 것이라 확신하고 에이루이그와 대화해 보라고 말한 다음 자리를 뜨면서 퀘스트가 완료되며 바로 ‘갱생‘ 퀘스트로 이어진다.

보상 - 경험치와 금화, 가죽 보관함.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