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 부족 도피처의 도착한 플레이어. 이곳의 족장을 만나려 하지만 주민들은 자격이 필요할 것이라며 그를 비웃는다. 플레이어는 그들의 적인 얼음혈족 카즈라를 처치하고 산산조각 난 뼈를 공물로 바쳐 족장에게 인정을 받기로 한다.
1. 퀘스트 조건과 위치
1. 조건: 서막 클리어 및 10레벨 달성 이후 2. 장소: 곰 부족 도피처(조각난 봉우리 - 천상의 권좌) 3. 의뢰인: 세나
곰 부족 도피처 퀘스트는 서막을 클리어하면 바로 받을 수 있는 다른 마을 퀘스트(키요바샤드 제외)와 다르게 10레벨 이상을 달성해야만 받을 수 있다.

의뢰인인 세나는 정문 왼쪽에 있다. ‘끔찍한 광경‘ 퀘스트를 먼저 클리어했다면 가장 먼저 말을 걸었을 것이기에 친숙할 것이다.

힘을 보여주며 곰 부족에 경의를 표해야 합니다.
2. 얼음혈족 카즈라의 저승사자.
1. 얼음혈족 뼈 획득(25개) 곰 부족의 세나가 얼음혈족 카즈라를 처치하고 공물로 쓸 뼈를 가지고 오라고 했다. 얼음혈족은 심판의 벌판에 있는 비탈과 흰서리의 최후에 있는 굴에 출몰한다고 한다.
이제 얼음혈족 카즈라들을 해치우러 가야 한다.
이들을 만나는 방법은 두 가지가 있다. 첫 번째는 번외 던전인 ‘흰서리의 최후‘로 가는 것, 두 번째는 심판의 벌판 지역으로 가는 것이다.
어떤 방법을 사용해도 클리어에는 상관없으니 편한 곳으로 가면 된다.
콘텐츠를 즐기는 것을 좋아하는 플레이어라면 번외 던전인 ‘흰서리의 최후’로 가는 것을 추천한다. 마을과 멀지 않은 곳에 있어 효율적으로 클리어할 수 있기 때문이다.
심판의 벌판은 곰 부족 도피처 바로 밑에 있어 빠르게 카즈라를 만날 수 있을 것이다. 이곳으로 갈 경우 카즈라가 지도에 붉은 점으로 표시된다.

‘얼음혈족 뼈’는 카즈라를 처치하면 얻을 수 있는데 일정 확률로 떨어뜨리는 퀘스트 아이템이다.
하지만 카즈라들이 무리 지어 다니기 때문에 ‘벌써 다 모았어?’라고 생각할 정도로 굉장히 쉽게 얻게 될 것이다.

2. 세나에게 돌아가기 수많은 얼음혈족 카즈라의 뼈가 가방 안에서 덜그럭거린다. 곰 부족 도피처로 돌아가서 족장에게 모은 뼈를 보여줘야 한다.
뼈를 모두 모으고 다시 곰 부족 도피처로 돌아와 세나에게 말을 걸면 퀘스트가 완료된다.
보상 - 경험치와 금화, 가죽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