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 4 부가 퀘스트 – 과거의 방식

과거의 방식 부가 퀘스트는 이전 ‘짙어지는 그림자’에서 이야기가 이어지며 투르 둘라에 있는 학자 유인에게서 마법의 정체를 알게 되고 이를 억제하기 위한 의식을 적은 두루마기를 찾으러 마귀가 우글거리는 은신처로 가는 내용이다.

과거의 방식 부가 퀘스트는 ‘짙어지는 그림자‘를 클리어해야만 활성화된다.

퀘스트를 수행하기 위해서는 스코스글렌의 보루 중 하나인 ‘투르 둘라‘를 정복한 상태여야 하니 이곳을 먼저 정복하도록 하자.

과거의 방식 시작 위치

플레이어가 강제로 취소하지 않는 이전 퀘스트 클리어 후 바로 이야기가 이어지지만 취소했다면 마녀 소브하에게서 얻을 수 있다.

마녀 쇼브하

투르 둘라로 가서 중앙에 서있는 학자 유인에게 가자.

학자 유인

그에게 말을 걸면 이 마법이 땅을 황폐하게 만들던 야생의 마법이고 확산을 억제하기 위한 의식을 만들어냈다고 한다.

문제는 이 두루마리가 마귀가 우글거리고 있는 옛 기록보관소에 있어 이곳의 악마들을 처치해달라 부탁한다.

이제 학자 유인이 있는 곳에서 좌측 하단에 있는 강탈자의 은신처로 가자.

강탈자의 은신처 위치

강탈자의 은신처에서 진입하면 속박된 전당에서 시작하게 되며 이곳 어딘가에 있는 야생나무를 처치해야 한다.

야생나무들은 미니맵에 해골 표시로 나타나며 사역마 바렛처럼 타락에 씌어있다.

야생나무

야생나무들을 모두 쓰러뜨렸다면 던전 중앙에 있는 폭풍의 제단으로 가서 신성한 돌 세 개를 활성화하자.

신성한 돌

하나를 활성화할 때마다 근처에서 해골 병사들이 나타나니 끝까지 방심하지 말자.

신성한 돌을 모두 활성화하면 난데없이 유인이 나타나 밖에서 다시 만나자고 하며 사라진다.

던전을 떠나 다시 유인에게로 가서 말을 걸면 퀘스트 아이템 ‘유인의 기록’을 얻게 된다.

유인의 기록

이제 쇼브하에게 돌아가 그녀에게 말을 걸자.

그녀는 이것이 오래되고 복잡한 주문이기에 자신의 다른 사역마 모크란을 이용해 야생의 마법을 억제할 테니 모크란을 보호해달라고 하며 퀘스트가 완료된다.

뒤이어 곧바로 ‘가느다란 빛줄기‘ 퀘스트로 연결된다.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