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 4 부가 퀘스트 공략 – 요동치는 심장

‘요동치는 심장’은 디아블로 4의 메마른 평원의 보루 중 하나인 ‘흑마노 감시탑‘을 정복하면 활성화되는 부가 퀘스트 중 하나로 철창에 갇힌 남성을 구해주고 난 후 그를 가둔 자에게 복수하는 것을 도와주는 이야기다.

‘요동치는 심장’은 메마른 평원의 보루 중 하나인 ‘흑마노 감시탑‘을 정복하면 ‘일가 친척들‘과 함께 활성화되는 2개의 부가 퀘스트 중 하나이다.

요동치는 심장 시작 위치

의뢰인인 니자르는 순간이동진 서쪽에 있는 철창에 갇혀있다.

의뢰인 니자르

그는 플레이어의 활약으로 열쇠를 가진 좀도둑이 달아나버려 계속 갇혀 있게 되었다며 플레이어에게 도움을 요청한다.

퀘스트가 시작되면 흑마노 감시탑 아래 퀘스트 지역이 형성된다.

퀘스트 지역

이곳에 가서 좀도둑들을 처치하자.

좀도둑과 전투

그러면 퀘스트 아이템 ‘철창 열쇠’를 얻게 된다.

퀘스트 아이템 철창 열쇠

다시 흑마노 감시탑으로 돌아가 니자르를 클릭하면 그가 철창에서 풀려난다.

풀려난 니자르에게 말을 걸면 그는 플레이어에게 치유 물약을 요구한다.

다시 한번 말을 걸어 치유 물약을 건네주도록 하자.

니자르는 자신을 우리에 가둔 보르자라는 녀석이 부하들을 이끌고 아래 있는 동굴로 도망쳤다고 하며 복수를 위해 자신의 무기를 찾는 것을 도와달라 말하고 동료로 합류한다.

이후 4곳에 퀘스트 아이콘이 표시되는데 검과 방패, 활, 철퇴, 대검을 줄 수 있다.

무기의 위치는 아래 이미지를 참고하자.

니자르의 무기

거창하게 적긴 하였지만 크게 중요하지 않으니 아무거나 쥐여주자.

그러면 니자르가 동료에서 이탈한다.

이제 니자르가 갇혀있던 철창 바로 오른쪽에 인스턴스 던전 ‘보르자의 은신처’가 활성화되니 이곳으로 들어가자.

보르자의 은신처

던전은 도둑들의 은신처, 고물 굴로 구분되어 있으며 니자르가 다시 동료로 합류하니 그와 함께 던전을 탐험하자.

끝에 다다르면 보르자와 좀도둑들이 플레이어와 니자르를 포위하는데 여기서 니자르가 보르자에게 플레이어를 팔아넘기는 빅엿을 선사하며 전투가 발생한다.

보르자 등장

이번 퀘스트의 마지막 전투로 보르자와 배은망덕한 니자르들을 모조리 처치해버리자.

이 녀석들을 모두 처치하면 니자르가 고통에 신음하며 숨을 거두게 되고 퀘스트가 완료된다.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