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 4 부가 퀘스트 공략 – 어엿한 아리앗의 용사

‘어엿한 아리앗의 용사’는 운명에 대한 분노를 클리어하면 활성화되는 부가 퀘스트로 학 부족이 다른 부족들에게 합류하기 위한 예를 갖추기 위해서는 무너진 산에서 나는 아리앗에서 강철이 필요하며 이를 플레이어가 구하러 가는 이야기다.

부가 퀘스트 ‘어엿한 아리앗의 용사’를 수행하기 위해서는 먼저 이전 부가퀘스트인 ‘운명에 대한 분노‘ 를 클리어해야 한다.

퀘스트 진행을 위해서 번외 던전인 ‘고대인의 탄식‘에 진입하게 되니 퀘스트와 던전을 함께 클리어하는 것을 권장한다.

어엿한 아리앗의 용사 시작 위치

이알다는 이제 부족들에게 합류할 때가 왔지만 예를 갖추기 위해 무너진 산에서 나는 아리앗 강철을 구해야 한다고 말하며 이를 플레이어에게 부탁한다.

어엿한 아리앗의 용사 의뢰인 이알다

퀘스트가 시작되면 혹독한 불모지에 있는 번외 던전 ‘고대인의 탄식‘으로 들어가자.

어엿한 아리앗의 용사 퀘스트 지역

던전에 진입하면 슬픔의 문이라는 곳에서 시작하게 된다.

퀘스트 목표인 고대 학 검은 이곳 어딘가에 위치해 있으니 열심히 던전을 탐험하자.

고대 학 검이 위치한 곳 근처에 가게 되면 미니맵에 파란색 마름모가 표시되며 이곳으로 가면 죽은 야만용사의 유해가 있다.

어엿한 아리앗의 용사 죽은 야만용사

유해를 클릭하면 퀘스트 아이템 ‘고대 학 검’을 얻게 된다.

고대 학 검

이제 케드바르두로 돌아가 게르티에게 말을 걸자.

그녀는 대장장이 옆에 있는 야만용사 가열로장으로 부가 퀘스트 ‘자격의 도가니‘의 의뢰인이다.

소 부족 가열로장 게르티

그녀는 플레이어가 가져온 학 부족의 선물을 받으려고 하지 않지만 이 검이 아리앗 강철로 만들어진 것을 알아본다.

그리고 무엇을 선물한들 학 부족이 파괴한 것은 돌아오지 않지만 이알다가 이걸 어디서 구했는지 직접 물어본다고 말하며 퀘스트가 완료된다.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