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인 꿈나무 퀘스트는 세리가에서 여러 가지 물품과 돌격수 엄니를 조각해 생계를 유지하는 카이안이라는 남자아이가 잘 팔리는 엄니가 떨어져 플레이어에게 자신의 수익 일부를 줄 테니 재료를 구해달라고 부탁하는 내용이다.
1. 퀘스트 조건과 위치
1. 조건: 메인 퀘스트 2막 '또다시 꽂히는 비수' 클리어 후 2. 장소: 세리가(스코스글렌-에메랄드 추격로) 3. 의뢰인: 카이안
상인 꿈나무는 2막 ‘또다시 꽂히는 비수’를 클리어하면 ‘참나무의 딸‘, ‘산적의 피‘와 함께 활성화되는 부가 퀘스트다.
아스타로트의 공격으로 인해 황폐화된 이후의 세리가에서 받을 수 있기 때문이다.

세리가에 있는 남자아이가 생계를 꾸리는데 도움이 필요하다고 합니다.
의뢰인인 카이안은 세리가 순간이동진 왼쪽에 있다.
그에게 말을 걸면 퀘스트가 시작된다.

2. 퀘스트 공략
1. 돌격수 엄니 획득: 10 세리가에 사는 남자아이가 돌격수 엄니를 더 팔고 싶다면서 내게 구해 달라고 했다. 돌격수는 에메랄드 추격로 곳곳에 흔히 나타나는 야수다.
퀘스트를 받으면 세리가 주변에 넓게 퀘스트 지역이 형성된다.

퀘스트 지역으로 가면 붉은색 점으로 뿔엄니 돌격수가 표시된다.
뿔엄니 돌격수는 플레이어와 전투가 발생하면 발을 구르며 돌진해오는데 공격을 받게 되면 피해를 입고 뒤로 밀려나게 된다.
돌진 방향은 뿔엄니 돌격수가 발을 구를 때 플레이어가 있던 곳으로 정해지기 때문에 공격 시 살짝 옆으로 이동하면 피할 수 있다.
뿔엄니 돌격수가 떨어져 있어 그렇지 엄니를 떨어뜨리는 확률이 높아 쉽게 구할 수 있을 것이다.

2. 카이안에게 돌아가기 돌격수 엄니가 좀 모였다. 세리가에 있는 카이안에게 가져다줘야겠다.
돌격수 엄니를 모두 모았다면 세리가로 돌아가 카이안에게 말을 걸자.
그는 플레이어에게 감사를 표하고 퀘스트가 완료된다.
보상 - 경험치와 금화, 폐품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