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되갚은 빚’은 ‘죽음의 바다’, ‘복수의 맛’과 함께 하웨자르 – 버림받은 해안에 있는 벽지에서 초기에 수행할 수 있는 3개의 부가 퀘스트 중 하나로 한 남성에게 갚을 빚이 있어 항구를 떠나지 못하는 의뢰인과 함께 그를 찾아 나서는 이야기다.
1. 퀘스트 조건과 위치
1. 조건: 서막 클리어 및 플레이어의 레벨 36 달성
2. 장소: 벽지(하웨자르 - 버림받은 해안)
3. 의뢰인: 카토
‘되갚은 빚’은 ‘죽음의 바다‘, ‘복수의 맛‘과 함께 벽지에서 수행할 수 있는 3개의 부가 퀘스트 중 하나로 플레이어의 레벨이 36이 되면 활성화된다.

곧 벽지를 뜨는 배에 타야 하는 여자가 빚을 갚도록 도와주어야 합니다.
의뢰인인 카토는 순간이동진과 가장 가까운 곳에 있는 여성이다.

그녀는 선원들과 함께 항구를 떠날 예정이지만 ‘플린’이라는 남자에게 갚을 빚이 있어 그를 기다리고 있었다고 한다.
플린이 돌아오지 않아 그녀는 플레이어와 함께 그를 찾아 나서기로 하면서 퀘스트가 시작된다.
2. 퀘스트 공략
1. 플린 찾기
벽지에서 플린이라는 남자에게 빚을 진 것이 있다는 한 여자를 찾았다.
그녀는 곧 배를 타고 떠나기에 앞서 빚을 갚고 싶어하지만, 플린이 최근 실종되었다고 한다.
여자의 말에 따르면 플린은 벽지 북쪽에 있는 길을 지날 예정이었다고 하니, 그곳부터 수색해 봐야겠다.
퀘스트가 시작되면 카토가 동료로 합류하고 북서쪽에 퀘스트 지점이 형성된다.
아래 이미지의 붉은색 점으로 표시된 곳으로 가자.

2. 플린과 대화
3. 플린 처치
이곳으로 가면 플린이 있는데 피부색이 파랗게 되어 있고 맵에 해골 표시가 떠있다.
가까이 가면 적으로 돌변하여 플레이어를 공격해온다.

4. 카토와 대화
우리는 벽지 북쪽에서 살아 있는 플린을 발견했지만, 이 지역의 수많은 이들이 그러했듯 그 역시 가라앉은 자로 변한 후였다.
우리는 카토가 플린에게 진 빚을 청산하기 위해 자비를 베풀어 그를 죽였다.
카토와 이야기해야겠다.
플린을 처치한 후 카토에게 말을 걸자.
플레이어는 친구를 잃은 그녀를 위로하지만 이곳에서는 흔한 일이라며 개의치 않는 모습을 보이고 플레이어에게 감사를 표하며 퀘스트가 완료된다.
보상 - 경험치와 금화, 광물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