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 4 번외 던전 – 노스트라바 깊은숲

노스트라바 깊은숲은 조각난 봉우리 창백한 터에 위치한 3개의 던전 중 하나이다.

숲으로 디자인된 번외 던전으로 특징을 가진 곳은 아니지만 보스가 없고 해결해야 하는 임무가 단순하기 때문에 쉽지만 맵이 넓어 꽤나 시간이 걸리는 곳이다.

1. 노스트라바 깊은숲 위치

노스트라바 깊은숲은 조각난 봉우리 – 창백한 터에 위치한 3개의 던전 중에서 중앙에 위치한 던전이다.

보루인 노스트라바와 메네스타드 마을과 가까우며 실거리는 메네스타드가 가까워 보이지만 돌아가는 길이 많아 노스트라바에서 올라가는 것이 편하니 정복하지 않았다면 먼저 정복한 다음 이동하는 것이 좋다.

노스트라바 깊은숲 위치

2. 노스트라바 깊은숲의 특징

언데드가 숲 사이를 거닙니다.

던전은 거친 수풀, 나무뼈 터로 나누어져 있고 보스가 없다.

적들은 바르그, 가시 쥐, 해골 전사, 숲의 망령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쇠메 숲‘처럼 겨울 숲 지형으로 갑자기 등장하는 숲의 망령이 단단하고 공격력이 강하니 근접 캐릭터는 주의해서 상대하도록 하자.

3. 노스트라바 깊은숲 공략

1. 거친 수풀에 있는 모든 적 처치

거친 수풀을 탐험하면서 보이는 모든 적들을 처치하자.

적들은 맵에 붉은색 점으로 표시되며 20 이하가 되면 오른쪽에 남은 적들의 수가 표시된다.

2. 나무뼈 터로 이동
3. 피조물 파괴

적들을 모두 해치우면 나무뼈 터로 가는 곳을 막고 있던 장벽이 해제된다.

넘어가면 넓은 공터가 나오며 해골 피조물을 파괴해야 하는 임무가 부여되니 처리하도록 하자.

해골 피조물
4. 나무뼈 처치: 3

나무뼈 터로 이동하면 바로 앞에 해골 유해가 있는데 클릭하면 쪽지를 얻을 수 있다.

쪽지
돌아가십시오. 우린 언데드를 쫓아 이 숲에 왔습니다. 놈들이 며칠 전 야영지를 공격했고, 전 벌목꾼들이 한밤에 끌려가며 울부짖는 비명에 잠을 깼습니다.

우린 피와 사지의 흔적을 따라 여기까지 왔습니다. 살아 있는 불운한 자들의 비명이 들립니다. 이들을 두고 떠날 순 없습니다... 아마도 전 이 숲을 빠져나가지 못하겠지만.
- 탈무 -

이제 이곳에 있는 나무뼈를 처치하자.

나무뼈는 해골 전사의 외형을 가진 정예 몬스터로 강하지 않지만 맵이 넓어 찾는 것이 쉽지 않을 것이다.

나무뼈

나무뼈를 모두 처치하면 던전이 클리어 되며 ‘살을 찢는 위상’을 얻게 된다.

살을 찢는 위상(강령술사)
부패가 시체를 생성할 때 정수를 20 얻습니다.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