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 4 번외 던전 공략 – 버려진 아랫길

‘버려진 아랫길’은 케지스탄 – 칼데움에 위치한 번외 던전으로 던전의 길이가 짧고 길 폭이 좁아 이곳에 출현하는 거미, 뱀 들의 공격이 집중되지만 역으로 적들 역시 모이기 때문에 빠르게 클리어할 수 있는 곳이다.

버려진 아랫길은 케지스탄 – 칼데움에 위치한 번외 던전으로 남부 벌판에 위치해 있다.

가까운 순간이동진이 있는 마을은 덴샤르이다.

버려진 아랫길 시작 위치

던전은 거미줄로 뒤덮인 동굴, 꿈틀거리는 땅으로 구분되어 있고 보스가 없다.

적들은 초기에는 거미들만 등장하지만 꿈틀거리는 땅부터 뱀 형 몬스터들이 가세한다.

길이가 짧고 길 폭이 정말 좁은 던전으로 거미와 뱀 형의 몬스터들의 근접 공격이 집중되지만 역으로 적들 역시 한 곳으로 모이기 때문에 처치하기 쉬워 클리어 타임이 짧은 특징을 가지고 있다.

던전을 탐험하다 보면 천장이 무너지며 시즈노스의 숙주라는 정예 몬스터가 등장하는데 이 녀석을 처치하면 ‘너덜너덜한 지도‘를 얻게 된다.

시즈노스의 숙주

던전에 진입하게 되면 거미줄로 뒤덮인 동굴에서 시작하게 되며 이곳에 있는 모든 적들을 처치하는 임무가 부여된다.

적들은 맵에 붉은색 점으로 표시되고 20 이하로 줄어들 경우 화면 오른쪽에 남은 적들의 수가 표시된다.

적들을 모두 처치하면 다음 구역으로 가는 길을 막고 있던 장벽이 해제된다.

이제 꿈틀거리는 땅으로 이동하자.

꿈틀거리는 땅에 도착했다면 이번 던전의 마지막 임무로 3개의 눈의 결계라는 것을 파괴하는 임무가 부여된다.

눈의 결계

눈의 결계는 10초 간격으로 낭가리 뱀들이 던지는 녹색의 눈알을 던지는 기본 공격을 한다.

눈알은 지면에 도달하면 1초 후 플레이어가 있는 방향으로 공격 범위를 설정하고 폭발하는데 공격을 받게 되면 1초 동안 기절하게 된다.

또한 최초 전투 시, 눈의 결계의 체력이 60%, 10% 이하로 떨어질 경우 주변에 적들을 증원하며 마지막 증원에는 정예 몬스터가 포함된다.

눈의 결계를 모두 파괴하면 던전이 클리어 되고 힘의 전서 ‘고문하는 위상‘을 얻게 된다.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