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망각’은 보루 ‘에리만의 장작‘을 정복하면 부가 퀘스트 ‘책 덮기‘와 함께 활성화되는 번외 던전으로 보스는 없지만 맵이 굉장히 넓고 구불구불한 데다 길 폭이 좁아 전투가 어렵고 유령과 몰락자들로 인해 클리어하는데 높은 피로감을 느끼게 될 것이다.
1. 망각 위치
‘망각’은 보루 ‘에리만의 장작‘을 정복하면 부가 퀘스트 ‘책 덮기‘와 함께 활성화되는 번외 던전으로 에리만의 장작 내부에 위치해 있다.
가장 가까운 순간이동진이 있는 마을은 속삭임의 나무이다.

2. 망각 특징
에리만의 장작의 악마들이 이 무너지는 감옥으로 도망쳤습니다.
던전은 적개심의 통로, 고립 감금, 의식 우리로 구분되어 있고 보스가 없다.
이곳의 적들은 유령, 몰락자들로만 구성되어 있다.
불타고 있는 감옥으로 맵이 굉장히 크고 구불구불하게 되어있는데다 구조물로 인해 길 폭이 좁아 적들의 공격이 집중되는 곳이다.
게다가 적들은 플레이어의 짜증을 유발하는 유령과 몰락자들이기에 갑자기 튀어나오거나 전투에서 도망 다녀 쓸데없이 플레이 타임이 길어져 피로를 유발한다.
이곳을 탐험하다 보면 어딘가에 있는 해골 유해가 있는데 유해를 뒤지면 ‘종잇조각‘을 얻을 수 있다.
종잇조각
저들이 오늘 에리만을 잡아 왔다.
자카룸의 운이 정말 좋거나, 누가 결국 그를 버린 것이겠지.
그게 지금 포로로 잡혀 있는 우리에게 무슨 의미인지는 물을 수가 없다.
저들의 말에 따르면... 우리는 아카라트의 의지에 의문을 품어서는 안 되니까.
오늘 화형당할 사람은 원래 나였지만, 저들은 에리만이 정말 그동안 쫓던 마녀인지 알고 싶어 한다.
그의 육신이 마지막으로 불타는 육신이기를 바라는 수밖에.
3. 망각 공략
1. 적개심의 통로에 있는 모든 적 처치
던전에 진입하면 적개심의 통로에서 시작하게 되고 이곳에 있는 모든 적들을 처치하는 임무를 부여받는다.
적들은 맵 상에 붉은색 점으로 표시되며 20 이하로 수가 줄어들면 임무 창 오른쪽에 남은 적들의 수가 표시된다.
2. 고립 감금으로 이동
3. 포로 구출: 6
적들을 모두 처치한 후 다음 구역인 고립 감금으로 이동한 다음 이곳에 있는 6명의 포로들을 구출해야 한다.
이번 포로들은 구해줘도 플레이어에게 감사하다는 말이나 물약을 주지 않고 쿨하게 도망치는 배은망덕한 모습을 보여준다.

4. 고뇌의 파수꾼을 처치하고 의식 우리 열쇠 획득
마지막 포로를 구출하면 그 자리에 고뇌의 파수꾼이 나타나 플레이어를 공격해온다.
이 녀석을 처치하면 의식 우리 열쇠를 얻게 된다.

5. 의식 우리 열쇠를 사용해 의식 우리 문 열기
열쇠를 이용해 잠겨있던 의식 우리 문을 열고 안으로 들어가자.
6. 몰락자 우상 파괴: 3
이제 이번 번외 던전의 마지막 임무로 3개의 몰락자 우상을 찾아 파괴하는 임무가 부여된다.
몰락자 우상은 5초 간격으로 반시계 방향으로 화염 구를 발사한다.
또한 전투 시작, 체력이 60%, 20% 이하로 떨어지면 적들을 증원하며 마지막 증원에는 정예 몬스터가 등장한다.

모든 우상을 파괴하면 던전이 클리어 되고 힘의 전서 ‘공통의 비참의 위상‘을 얻게 된다.
공통의 비참의 위상
공격이 군중 제어의 영향을 받는 적에게 적중하면 최대 [35 - 55]% 확률로 해당 군중 제어 효과가 영향을 받지 않는 다른 적에게 퍼집니다.